상품 주문방법
  1. 1.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2. 2. "바로가기" 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
  3. 3.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세요!
  4. 4.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면,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주문버튼"을 클릭하세요!
  5. 5. 주문버튼을 누르면, "주문서"가 나옵니다! 주문서를 작성 후 "주문"을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소/전화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타워 4차 9층
  • 전화 : 031-901-7579
  • 메일 : help@iwasa.co.kr
배송일
배송 방법은 택배입니다.
주문하신 날로부터 1일 ~ 4일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 - 온라인 입금 시 입금 확인 후 1일 ~ 4일
  • - 신용카드 결제 시 주문 후 1일 ~ 4일
배송안내
배송기간(물류센터)

본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하는 상품이므로, 주문 접수 및 상품 준비 도중 판매가 증가하여 발송지연 또는 품절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빠르게 안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류센터배송]
·결제완료 후 평균 3~5일(휴일 및 공휴일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물류센터 내 상품 부족시, 상품이 있는 타매장에서 이동받아 배송하므로 평균 배송일보다 1~2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역

전국배송 가능 (제주도나 기타도서 지방은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편의점 픽업 가능 상품에 한하여 주문 시 배송 주소에 원하시는 GS25 편의점을 선택하여 수령 가능하며 상품 도착 시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편의점 픽업 상품은 배송완료 후 6일 이내 수령 해야하며, 기간 내 미 수령 시, 배송비 고객 부담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이점 유의 바랍니다.)

배송비

회원구매 시 배송비는 3,000원 (5만원 이상 무료) (도서,산간,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교환/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요청 하셔야 하며, 수선 및 착용상태가 없는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왕복 또는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수령하신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된 후 요청하신 교환상품이 배송됩니다.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컬러 교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 반품 후 재 주문이 필요합니다.
·반품에 의한 선환불은 불가능 하며,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된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에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 반품시 주의사항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은 착용한 흔적이 있거나, 상품tag가 손상된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시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상품 입고 후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으로 배송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내역이 접수되지 않거나, 지정된 반송처로 반송되지 않을 시, 교환/반품/환불 절차가 지연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상품 포장 시 상품이 외부로 유실되지 않도록 테이프 등으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교환 & 반품시 절차
·상품 수령후 2~3일내 구매하신 사이트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내역조회에서 직접 접수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직접 반품 하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782번지 코오롱인더스트리 고객지원센터 8층 / 고객센터: 1588-7667
·편의점 픽업 상품은 교환/반품 신청 시 Postbox가 설치된 GS25 편의점, GS Supermarket, Lalavla를 통해 교환 반품 가능합니다.
·코오롱물류 인터넷 쇼핑몰 (지정된 반송처로 반송되지 않을 시, 교환 및 반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착오 및 제품 불량의 경우 제외)

3.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반송하여 주십시오.
·반송된 후 물류센터에서 반송확인 후 환불 및 교환처리 됩니다.

4.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과 같이 상품이 사용/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의 TAG, 스티커, 케이스 등을 훼손 및 분실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보기]
  • 담당 : 최윤석
  • 전화 : 031-901-7579
  • 메일 : iwasa@rowoon.com